is the company not just providing only funiture but offering diverse possibilities of the space utilization to every user.
는 단지 가구만을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, 공간활용의 다양한 가능성을 모든 사용자에게 제시하는 회사입니다.

펀잇쳐스 Fun-it-Urs는 'Fun it! Yours~'. '즐겨라! 너의 것을 ~!' 이라는 의미로,
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사용자들을 위해 혁신적인 공간활용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토탈솔루션플랫폼입니다.

PLAN-it 플랜잇 '나만의 세계를 만들어 보세요!'
기존 TDS(Total Design Service)의 새로운 이름

  • 自由自在자유자재

    공급자가 쓰임새를 일방적으로 규정짓고 한가지 방식으로 결정하여 제공하던 과거방식을 지양하고,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자유자재로 디자인을 변형하여 공간을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무한변형 활용 가능성을 제시합니다.

  • 혁신적 공간활용 플랫폼

    경제적이고 단순한 요소들 간에 다양한 조합가능성을 부여하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배려한 혁신적인 공간활용 플랫폼입니다. 최소 디자인 요소로 무수히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여 기존 제품들에서 전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공간활용의 지평을 열어줍니다.

  • 현대 토탈솔루션 비젼

    가구, 소품, 조명 및 다양한 현대 디지털 기기들을 조화롭게 활용하여 편리한 현대생활이 가능하도록 해 줍니다. 여기에서 나아가 건축, 인테리어로 모듈조합 영역을 확장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조화로운 현대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토탈솔루션 비전을 제시합니다.

Back to Top